티스토리 뷰



여기 대꺠조들 대부분 사라지고 다른예이지만 윤지오 떄 처럼 빠른손절후 언급하면 칼삭제 할꺼같은데 님들 생각은어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일단 존버합니다. 사적사용내역이 전혀 없었네요.. 그냥 아직은 확실히 믿음이 안가고 그렇다고 찌라시들처럼 저분을 욕하지도않고.. 그야말로 잘 모르겟네요 저는.. 최순실이 까발리던 노승일은 의인이고 안민석이 데리고온



윤지오 소환 불응에 체포영장 쩝쩝이가 조국 손절한다면 어떻게될까? ㅋㅋㅋㅋ[10] 윤지오건은 아직도 모르겠네요.. 윤지오씨 근황 김어준이 좋아하는 김경률회계사 윤지오님은 못 지켰어도 조민님은 지킨다.. 윤지오 근황 jpg[13] 윤지오 캐나다서 교통사고 주장 캐나다에 국제사법공조 요청 장자연 버닝썬 김학의 장제원 나경원 윤지오 추모글, 설리 사망에 한마디 “편히 쉬어요. 예쁜 사람” 걱정마라 윤지오똥꼬충들아. 윤지오 관련 진실이 궁금합니다 윤지오 체포영장 신청. 캐나다 사법공조 요청 박훈 변호사 "윤지오 띄운 이들 끝장보자", 윤지오 "곧 홈런칠 듯" 윤지오 "입국 계획 없다" 3차례 불응,



윤지오 의인 취급하면서 그렇게 빨아주더니만, 캐나다로 튀니까 언제 그랬냐는듯 주딩이 닫고, 안민스톤의 후계자 노승일도 의인치급 하면서 그렇게 물고 빨더니,, 음주운전 걸려서 도망가니까 또 입쳐닫고, 이제 조국 마누라와 조국등 조국패밀리 구속되면 뭐라고 입 쳐 닫을꺼냐? 조국의 범죄 수사는 나쁜수사고, 정치검찰 되는거냐? ㅋㅋㅋㅋ 이건 뭐 유게내 대깨문들 보면 JMS정명석 광신도들보다 더 했으면 더했지 덜 하지 않는다. ㅋㅋㅋ 무슨 대통령이 종교집단 교주냐? 윤지오 수호 검찰개혁 12. 둘다





다 말아먹은 걸로 본다. 울 나라에서 남의 자식 기회를 꺽는 입시쪽을 휘저으면 매우 예민하지. 수능공부에도 정신없을 학생이 무슨 의학논문 1저자.. 자한당이고 뭐고 여야를 떠나 자기 자식한테 너무너무나 이것저것 포장시키진 마라. 금수저 자랑도 정도껏 해야지..ㅉ 법무부장관 행할 능력은 충분했으나... 이래저래... 안타깝다. 다수의 국민이 원하는 방향대로 결국 되었다. 상식을 되찾았고 정의,균등 같은 소리가 개소리가 되지 않게끔 국민이 노력해서 되찾았다. 나는 적어도 윤지오 쉴드치는 수준까지는 내려가지 않으리라 노력하련다. 쩝쩝이가 조국 손절한다면





사건의 증언자 윤지오씨의 후원금 사기 의혹 등과 관련해 강제수사 절차에 착수했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최근 서울중앙지검에 윤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신청했다. 검찰은 일단 영장을 반려하며 보완을 지휘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지오 . 붕어 . 조국 올해에만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고도 아직까지도 깨닫지 못하는 "그분"들... 3가지 공통점은 처음에 이슈됬을떄



계획 없다는 윤지오[13] 윤지오 불러라.......기생한테 빨린 .... 윤지오 판 깔아준 ‘김어준·손석희·안민석?’…거기에 속아 후원한 439명 윤지오 체포영장 일베지령이 "정치얘기 하지마" 인듯 고요하고~ 조용하구나 ㅎㅎㅎ 2019 보배드림 3대 금기어 경찰, '후원금 사기 의혹' 윤지오 강제 수사 착수…체포영장 신청 대깨문들 아직도 조국쉴드치면서 홍들홍들 거리냐? ㅋㅋㅋ 윤지오 님 현재상황 조국과 윤지오의 평행이론 윤지오를 보면 조국을 보는듯 윤지오 스토킹 극우유튜버 일당 스토킹협박..노원서 수사 급물살 내가 나름 보배드림에서 맞춘 것.





경찰, 강제수사 착수 2019 보배드림 3대금기어 리치몬트산후조리원 우리편인가 싶으면 다팽개치고 경찰, 윤지오 체포영장 신청..검찰서 기각 도대체 몇연패를 해야생각이 바뀔까? 정경심이 뇌경색과 뇌종양이란 증거는??? 윤지오 깜방 가즈아!!!!~~~~~~~~~~ 아직도 많은 사람들 눈엔 윤지오씨가 거짓말쟁이겠죠 윤지오씨 뉴스가 오늘 계속나오네요 김어준 흑역사 유게유입충들아~ 시사게 와서도 조국 쉴드치니? 대깨문의 수준 여기도 김어준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최근 서울중앙지검에 윤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신청했지만, 검찰이 이를 반려했다. 검찰은 경찰에 수사 보완을 지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경찰은 7월 23일부터 8월 16일까지 윤씨에게 3차례 출석을 요구했다. 그러나 윤씨는 입국 계획이 없다며 출석을 거부했다. 현재 윤씨는 캐나다에 거주 중이다. 윤씨는 지난 4월 후원금을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윤지오. 붕어. 조국(곧 추가될듯) 참 안타깝습니다 유게여러분 ㅠㅠㅠ 니들 기셍 존나 좋아하더라......... 지령도 좋아하고 조국 마누라 .....강의실 현황판..... 이런 년 첨 봤다....... 정경심씨 얼굴 보고싶다........ 이리 도망다니는 년과 그 남편............... 그 새끼 첨 봤음 민서기 어주니





말 믿고 윤지오 찬양하던 분들 많죠? 입국 계획 없다는 윤지오 이제 확실히 알겠네 윤지오 "그들"만의 이중잣대 및 태세전환[14] 가명 윤지오? 사타구니 생리혈? 윤지오가 생각하는 김어준.jpg 윤지오 캐나다 수사기관과 공조 송환한단다 ―무슨 모임인가. "이른바 ‘내부고발자 모임’이란다. 서지현 검사 , 박창진 대한항공 사무장 , 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을 아느냐고 물었다. 그러더니 ‘윤지오 알지 ?’ 하면서 다음에 같이 보자고 했다. 이후 B의원은 자리를 떠났고, 나는 시민단체 인사와 근처 파전집에서 술을 한 잔 더 마셨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