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됐는데 걱정이 너무 많다 ㅜ 나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악 ㅠㅠ 아악 ㅠㅠ 안녕하세요. 길냥이 쉼터를 운영하고 있는 집사입니다. 다른 집에 임보 보낸 두 아이가 7월에 창문을 열고 탈출을 해서 찾고 있는 도중에 잃어버린 집 바로 옆에서 죽어가는 아기고양이를 발견했습니다. 쉼터 운영이 너무 벅차고 잃어버린 아이들도 찾아야해서 어떻게 해야하나 잠깐 고민했는데 그냥 두면 그날을 넘기지 못할것 같아서





이번에도 케이블타이를 잘라주었습니다. 또 케이블타이를 하고 나타나는 일이 없어야 할 텐데, 어쩌될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이 알바를 얼마나 더 할지 모르는 데, 혹시나 나중에도 케이블타이를 했더라도 잘라주는 분이 있기를 바래봅니다. 안녕하세요? 냐옹이당에 처음 인사드려요 2년 전 겨울인가 주차장 한 가운데에 놓여 있는 아기 고양이를 발견했습니다. 애처롭게 울고 있더군요. 혹시 어미가 잠시 떼어놓고 간 거라



몰이당하는 편이던뎈ㅋㅋㅋㅋㅋ 애들도 잘놀리고 그후로 좀 하찮아보임(나쁜말 아님!!) 아마 첫인상이랑 현인상이 가장 다른멤버 아닐까.. 그리고 랩 잘하드라 헐 근데 나보다 어리네 요즘 나보다 어린돌 많아짐..ㅠ 현진 : 얘는 그냥.. 그냥 너무잘생겨서 눈물나.. 너무.. 너무다 얘는.. 제발 이세상사람들모두가 얠 알앗으면 좋겠으 나 잘생기고 예쁜사람



둘다하구낭.. 갠적으로 능력치가 젤 좋아보였음 필릭스 : 필릭스도 좋아.. 한국이름도 알아 이용복 일단 필릭스는 교포인줄 몰라뜸ㅋㅋㅋㅋㅋ 그리고 랩할줄도 몰랏어.. 근데 목소리 개낮아서 놀랬음 가끔 말투도 어눌하던데 뭔가 교포인걸 알게되었어도 ㄹㅇ로 한국에서만 산 친구인줄 알았어서 적응이 안됨 가끔ㅌㅋㅋㅋ 그리고 눈이 진짜 개큰거같애 젤 커보임 하관도 작아서 뭐랄까 애기같애..



20살 아니고 고딩같음 그 뭐지 스키즈 리얼리티에서 신서유기 따라한거였나? 그 미션 어쩌구 하는거.. 한장소에 한시간동안 누워있기 그걸로 인상이 확 박혀서ㅋㅋㅋ 대형견들 사이에 있는 아기고양이같은 느낌이엇음ㅋㅋㅋㅋ 승민 : 승민은 진짜 첨에만해도 잘 모르고 관심없는 멤버였늠데 지금은 직캠도 찾아봄ㅋㅋㅋ 골든리트리버같은느낌..? 대형견..ㅇㅇ 약간 누나팬 많을 상.. 일단 너무 순함 그래서



급하게 구조했는데요. 상태가 생각보다 심각했습니다.. 턱뼈골절, 안와골절, 이빨부러짐, 발가락절단, 발치, 귀진드기, 곰팡이 등 종합병원이라 밥을 줘도 먹지를 못하더군요. 치료비 절반은 제가 냈는데 나머지 비용을 내지 못해 10월 말까지 정산을 미루고 있는 상황입니다. 고양이 미끼로 사기치는 사람은 아니구요.. 위 링크 글은 제가 쓴 글이고 밴드는 길냥이살리기쉼터모임이라는 고양이 쉼터





해주겠다해서 3차 접종비만 미리 지불조건으로 거의 매일 목욕을해야하니 계속 데리고 나오라더군요. 그런데 고양이가 설사를 자주하기에 걱정되어서 병원측에 물어보니 주사를 한번 놔주고 사료를 다른거로 바꿔주더군요. 초유를 더 먹였어야하는거 아니었나 하는 생각 들었지만 의사가 케어를 잘해주겠거니 했네요. 그렇게 일주일 넘어가면서 몇일 텀을두고 병원에서 목욕을 시키고 돌아왔는데 잘 뛰어



잼써보여ㅋㅋㅋㅋ 카메라 쥐어주면 제일 말많이 하는 멤중 하난거같음(아니면 ㅈㅅㅈㅅ 근데 내가보기엔 그랫음) 그리고 형들이 챙기기도 잘 챙기고.. 역시 막내는 막내티가 난다 그리고 누구 닮앗는데.. 기억이 안남 누구지.. 존나힘들엇다 끝 고양이 키운지 얼마 안됐고 아기고양이야! 4개월짜리 걱정이 많은데 집사분들 도움을 주면 고맙겠어 ㅠ 집에서 손,팔,발이 살로 들어나 있으니 고양이가 다가와서





다가와서 물어 그 멀리서 슬금슬금 우다다다 하고 와서 물기도 하고 이거 놀자고 무는거야?? 또 나 밤에 잘때도 반팔,맨발로 자면 고양이가 침대올라와서 지나다니다가 손이랑 팔 만나면 물고 뒷발 팡팡치며 물고 늘어져 그래서 나 요즘 침대에서 양말신고 두꺼운 이불로 얼굴만 내밀고 날 꽁꽁 싸매고 자잖아......ㅠ 나 막 유투브보면





다들 화목해보였어 우진 : 얘는 원래 알던멤버중 하나야 일단 메보인거 알고잇음 약간 좀 얼빵하게 생겻다해야하나?? 이거 욕아님 나 뭔가 얼빵한상 좋아하거든.. 귀엽단 뜻이야ㅠㅜ 기분나쁘면 미리 미안 근데 진짜 욕 아님 (얼빵상이 세명인데 얘랑 한 승민 일케 세명) 스키즈 멤들끼리 런닝맨 하는거 봤는데 거기서 잼썼음ㅋㅋㅋ 능력자롤 그거ㅇㅇㅋㅋㅋ 근데 그 런닝맨으로 캐릭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