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빠 뭐해요?" "오빠 왜케 답장이 느려요 ㅋㅋ". "오빠 저 심심해요 ㅋㅋ" 뭐 이런 류의 카톡이었습니다. 답도 안하고 있더군요. 후배는 얼마 전에 좀 오래 사귄 여자친구를 정리하고 지금은 잠시 휴식기를 취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제가 물어봤습니다. 이거 다 뭐냐고 ㅎㅎ 선배님, 그냥 여자들한테 카톡이 이렇게 와요.... ㅎㅎ 아침에도 오고,





저녁에도 오고, 점심때도 오고, 똥쌀때도 오고, 밥먹을때도 오고 그렇게 수많은 여자들한테 카톡이 온다더군요. 특별히 자기가 먼저 관심을 드러내고 그런 것도 아니랍니다. 그냥 속해있는 모임, 대학시절 동아리, 예전 아르바이트 할때 친해진 무리들. 뭐 이런 무리/그룹에서 여자들이 이렇게 개인적으로 톡을 많이 한다더군요. 단ㅇ톡에서는 말을 안하는데 본인에게만 그렇게 카톡을 한답니다. 놀랍게도 제 여자동기도 있더군요 ㅎㅎㅎㅎ 동기들 사이에서 진짜 진짜



수도 있다. 다만, 개그콘서트는 2011년의 예능이라고 하기엔 이미 12년이나 이끌어온 프로그램인 점을 크게 고려해 아차상으로 내렸다. 개그콘서트는 2011년 중순부터 '사마귀 유치원', '애정남', '생활의 발견' 등이 엄청난 인기를 끌며 시청률도 20%를 훌쩍 돌파했고, 연말에 27.9%까지 기록하기도 했다. 수많은 유행어를 남기며 개콘 개그맨들은 거의 다 스타가





이슈용 대신 어그로 끌어주는듯한 욕받이 스타들. 1. 스티븐 유 (별명: 유승준) 2019.09.11. 日 환경상 “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바다 방류 불가피” (SBS) 노재팬이 더 강해질거 같스므니다. 도와줘~~~ 4일 후... 충성충성썰!! 2. 정준하 (별명: 쩌리짱) 2019.08.07. 日 '화이트리스트 韓 제외' 시행령 강행 (한국경제) 우끼끼 우끼끼~~~ (..점점 시작되는 노재팬) 8일 후...



시바스시바스!! 그 외 약빨 안먹히는 스타들 다음 카드 만지작 만지작... ps, 방송사에서 부른다고 가지마.. 다 이용해 먹는거야... 무한상사에서 컴퓨터 사용안하고 그려서 내던거 ㅋㅋㅋ 꼭 필요한 캐릭터긴했어 마지막부분 다시 봐도 빵 터지더라ㅋㅋㅋㅋㅋㅋㅋ정준하 버튼 누르는겈ㅋㅋㅋㅋㅋㅋ로켓 발사 편집 개터짐ㅋㅋㅋㅋㅋ 10점.. 10점이요!





아차상 :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도 런닝맨에 뒤지지 않는 높은 시청률을 유지했다. 레귤러로 방송되는 지금과 달리 초창기엔 시즌제로 끊어서 방송하였다. 일요일이 좋다의 코너로 편성되기도 하였다. 김병만의 능력에 크게 의지하는 프로그램으로 김병만이 이 프로그램의 핵심이자 상징이다. 시즌마다 약 10회씩 방영되었는데 시즌으로 따지면 지금 40시즌 이상이 방송되었다. 2013년 : 아빠 어디가 2013년 당시 출연진



느끼는 편인데 김치전은 논란 포인트가 공감이 잘 안 됐어 지금도 논란이 있었던건 기억이 나는데 왜 였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내기준 문제가 없었어 그것 때문에 정준하 하차도 생각했다던데ㅠㅠㅋㅋ큐ㅠㅠㅠ 헐 대박! 이러던거 겁나 웃겼었는데 김희철 집에서 임원희랑 갈비찜 만들고 깍두기 만드는데 음식 솜씨는 좋네요 ㅋㅋ 심지어 자기꺼도 결국 어디 다른 데다가 못놓고 자기가 들고 올라왔지 않냐 암튼 현관문





족보 엉망진창이였는데 정준하가 박명수한테 무도 초반에 코디 매니저 다 나와서 자기 연예인 디스하는 거 존웃 '미우새' 한 달에 한 번 정산 받는 김희철, 입금 문자에 화색 '최고의 1분' 하이킥 정준하 레전드 마운우리새끼 보는데 정준하 대단하네요.. 무도 인도간거 망한편으로 많이 뽑히는데



포맷 도입을 시도했고 그 결과 '형님학교' 포맷이 자리를 잡으며 프로그램도 성공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시청률은 3%, 5%를 넘어 최고 9.6%까지 기록한다.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최고 순위 2위까지 기록했고, 최고 선호도는 4.2%이다. 강호동의 첫 종편 진출작이자 재기작으로 의미가 깊은 프로그램이다. 2017년 : 미운 우리 새끼



불리우고 있으나 1박 2일에 비해 젊은층을 집중적으로 겨냥하고 있다. 2019 올해의 예능은?? 아직 2019년이 2달 넘게 남아있기 때문에 확정할 수는 없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미스트롯이 유력한 상태이다. 미스트롯은 트로트 오디션으로, 송가인이라는 2019년 최고 스타를 발굴해냈다. 프로그램 자체도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으며 시청률은 1부 15.1%, 2부 18.1%로 종편 예능 역대 1위이다. -------------------------------------------------------------------------------------------------------------------------------------------------------- 시청률을 가장 메인 기준으로 놓고 그 다음 화제성이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