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무리 노력해도 7.8~8.2 를 벗어나질 못했습니다. 내리막길에서 중립놓고 쭉 계속가면 10키로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하나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켜놓고 가면 K9때는 카메라 있으면 알아서 줄여주는게 됬는데 G90은 옵션에는 들어가있다고 했는데 작동이 안되더라구요.............ㅜㅡㅜ 그리고 K9은 주차장 같은 곳에서 부담스럽지 않았는데 G90은 확실히...부담됩니다. 제 경험이 부족해서지만 어라운드뷰 없으면 좁은



있었는데, 그런 점이 없습니다. 두 여고생이 주인공이고, 그 여고생들의 엄마들이 그 다음 주연이었습니다. 불륜의 중심인 아빠(김윤석)는 뒤로 물러나 있었기에, 나름 똑똑한 사람이구나 했습니다.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심각한 가족 이야기를 발랄한 여고생들 시선에서 풀어냄으로 인해 전혀 지루하지 않게 진행되고, 지루할 수 있는 장면조차 개성 넘치는 조연들이 등장해 지루하지 않게 풀어내던 이야기가, 후반부에 가서 살짝 어두운 면이 있는데, (가족문제다 보니





로맨스에 스릴러가 더해지면서 시청률이 고공행진을 기록 중이다. 첫 회 6.3%를 기록한 '동백꽃 필 무렵'은 어느새 16.9%(22회)까지 뛰어오르면서 20%의 벽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용식(강하늘)이 수상하게 여긴 캣맘의 정체가 밝혀지고, 호수에서 발견된 시신이 누구인지도 드러나는 등 이야기 전개도 흥미진진하다. 닐슨코리아와 CJ ENM이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영향력 지수 드라마 부분에서도, 10월





안된다고하네요 주유비는 해당이 안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센터로 전화 할까 하다가....에휴 그냥 잘다녀왔으니 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형님들은 꼭 반납하실때 체크 한번 더 하세요! 저 처럼 호갱당하지 마세요!!!!!!!!!!!! 기름은 확실히 제일 많이 쳐먹습니다. 보통 다녀올 때 80리터 정도 넣었는데 이번엔 100리터 넘게 주유를 했네요. 추가로 2만원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또 언제



시청률 2.932%를 기록했다. (사진=SBS ‘VIP’ 캡처) 장나라 이상윤이 대통령 측근이랑 장관이나 국회의원이고 그런거에서 벌어지는 스토리 이런건줄 ㅋㅋ 예고보니 치정멜로구나 ㅋㅋㅋ 'VIP'가 월화극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월 29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2회 1,2부는 전국기준 시청률 6.5%, 7.6%를 각각 기록했다. 이는 1회 5.9%, 6.8%에 비해 소폭





보통의 나날들’이라는 문구가 두 사람의 사이를 가로지르고 있는 가운데 장나라는 1층 부엌, 햇살이 내리는 식탁에 앉아 두 눈을 지그시 감고 커피잔을 매만지고 있다. 반면 이상윤은 2층 서재에서 책을 들고 있지만, 시선은 책을 벗어나 깊은 고심에 빠져 있는 터. 한 지붕 아래 각자의 공간에서 고요함에 잠식된 모습으로 ‘보통의 부부’가 되고 싶었던 두 사람에게



월화드라마 'VIP' 1,2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5.9%, 6.8%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15, 16회는 4.9%, 7.3%를 각각 기록했다. 1부는 'VIP'가 2부는 '녹두전'이 우위를 점했다. '녹두전'은 그동안 월화극 1위를 달려왔으나 장나라, 이상윤 주연의 'VIP' 등장으로 치열한 시청률 경쟁을 예고했다. 'VIP' 평균 시청률은 6.35%, '녹두전'은 6.1%로 접전이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EQ는 묵직했다면 굉장히 경쾌하게 나갑니다. 고속주행에서도 엄청 덩치에비해 잘 나갑니다. EQ는 답답함이 있었는데 G90은 완전히 없었습니다. 그리고 올뉴 K9과 비교하면 K9이 좀더 스포티 하게 나가구요 K9에 비하면 좀더 묵직합니다. 내려가는길에 막바지에 내려가서 그런가 쭉 밟았는데도 악셀에 조금 더 남아있더라구요. K9과 EQ보다 더 힘이 남아있었습니다. 응답속도도 제일 빨랐습니다. 그래서인지 기름을 오질라게 먹더라구요......... 평균연비가 타 차량들은 정속주행하면 9~10키로 나왔는데 G90은



대한 더 높은 기대감을 선사한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상윤 바람피는 여자 찾는건가요?? 문자보냈더니 뭔 마누라빼고 모든 여직원이 동시에 폰봄?? 흥미진진하네요 ㅋ 30억 맡기면 PB가 '특급 서비스'… 자녀 숙제 돕고, 경매 대리 구매도 VVIP 취미 돕고 자녀 맞선 주선…'PB 집사들' 원본보기 그래픽=허라미



수 있는 존재였던가요? 이건 막장 드라마에서 흔히 보던 연출입니다. 회장 집무실이든 주요 사건에 갑작스럽게 뜬금없이 주요 인물이 등장하는... 가장 어처구니 없는 연출이라고 봅니다. SBS 새 월화드라마 ‘VIP’의 장나라, 이상윤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28일(월) 낮 12시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배우 장나라, 이상윤이 출연한다. ‘VIP’에서 부부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서로의 연기 호흡을 비롯해 알고 보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